시니어리더통합프로그램(에코리더) 인큐베이팅 활동(9회차)
게시글 작성정보

- 작성자 대전광역시노인복지관
- 작성일 26-06-16 09:08
- 조회수 3
- 댓글수 0
게시글 본문
6. 15.(월) 14:00에 강의실에서 에코리더 어르신들과 환경캠페인의 활동에 대해 함께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.
다섯분의 에코리더 어르신이 참석한 가운데 열띤 토론이 진행되었습니다. 캠페인 내용 구성에 대해 서로가 생각해 본 것을 공유하는 자리였습니다. 또한 격주로 진행하던 에코리더의 활동을 매주로 변경하자는 의견을 제시해 주셨습니다.
![]()
-
이전글
-
다음글
댓글
0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